로고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회원가입
  • 멘토링 소개
  • 멘토링 후기
멘토 소개
멘토 강민지
회사 스타벅스커피코리아
부서/직무 데이터마케팅팀/마케팅리서치

주요경력

(현) 스타벅스커피코리아 데이터마케팅팀
(전) 인터파크ENT 전략 마케팅본부 마케팅팀
(전) 이건창호 마케팅팀
(전) KANTAR 온라인리서치팀
(전) 코엑스 전시장마케팅팀 인턴

멘토링 내용

1.멘토링 소개

What is 마케팅?

현직자와 함께하는 스타벅스 마케팅 이야기!

 

우리나라 성인 1인당 커피 소비량은 연간 350잔 이상으로 세계 평균 소비량과 3배라고요?surprise
세계적으로 유명한 한국인의 커피 사랑!

우리나라 20대가 가장 좋아하는 커피 브랜드 "스타벅스"

우리나라 커피전문점 매출 1위 "스타벅스"

스타벅스는 한국인의 커피 사랑만큼이나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소비자들이 스타벅스에 열광하고 충성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스타벅스 코리아 데이터마케팅팀 Chief Partner이신 멘토님께서 들려주시는,
멘토님이 스타벅스로 오시기까지의 다양한 커리어부터 소비자를 사로잡는 스타벅스만의 마케팅 비결까지!

멘토님의 풍부한 이야기로 유익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절대 놓치지 마세요!

 

2. 이런 장학샘들께 추천해요yes

-'스타벅스 코리아'가 궁금한 장학샘!

-마케팅, 리서치 직무가 궁금한 장학샘!

-본인의 커리어에 대해 고민이 많은 장학샘!

 

3. 멘토님의 한마디 mail

저 역시 처음 취업을 준비하던 학부생 시절에는 마케팅이 무엇인지, 마케팅과 홍보는 어떻게 다르고,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제대로 알지 못한 채, 남들과 똑같은 스펙을 만들고 무의미한 이력서 한 줄을 채우느라 바빴던 것 같습니다.
취업만 하면 끝인 줄 알았지만 상상했던 사회생활과 현실은 많은 차이가 있었습니다. 성급하게 이직을 하여 커리어 관리가 어려웠던 시기도 있었던 만큼, 과거의 저와 비슷한 고민을 하는 분들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일정과 장소

마감

2020-12-30

일정

2021-01-07 ~ 2021-01-07

회차

1회

장소

온라인 진행

유의사항

점프 멘토링, 나다운 ‘나’를 만드는 시간입니다.

멘토님과의 만남은 정해진 답을 찾는 시간이 아닌, 멘티 여러분이 나아갈 길을 닦는 방법을 함께 고민하는 자리입니다. 멘토님의 인생 경험을 통해 세상을 바라보는 눈을 키우고, 내가 고민하는 주제에 한발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주체적으로 참여해주세요.



좋은 질문이 좋은 멘토링을 만듭니다.

멘토님의 경력, 직업, 키워드 등 관심분야를 미리 살펴보고, 본인의 관심사와 고민을 보다 구체적으로 이야기할 수 있도록 준비해주세요! 어색함은 줄어들고 더욱 밀접한 멘토링을 할 수 있답니다.



우리는 서로에게 좋은 멘토입니다.

관심분야의 전문가인 멘토님과 소중한 인연도 맺고, 관심사가 비슷한 동료 멘티들과 서로 격려하고 배울 수 있는 네트워킹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서로에게 배움을 통해 우리는 한층 더 성장할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ㆍ 멘토링 일정과 장소를 참고하여 본인의 스케줄 상 참여가 가능한지 꼼꼼히 확인해주세요.

ㆍ 개설되는 멘토링과 참여 인원이 제한적입니다. 관심있는 멘토링은 신중하게 고려하되 신속하게 신청해주세요.

ㆍ 노쇼(no show)와 지각은 NO! 내가 신청한 멘토링은 책임감을 가지고 참여해주세요.


소그룹 멘토링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스타벅스 마케팅의 모든 것!

# 마케팅 # MD # 소비자리서치 # 데이터마케팅 # 취업
  • 멘토

    강민지

  • 마감

    2020-12-30

  • 일자

    2021-01-07 ~ 2021-01-07

  • 시간

    18:00

  • 회차

    1회

  • 장소

    온라인 진행

접수신청인원

17/8

좋아요 2

이런 멘토링은 어떠세요?
리스트가 없습니다.